도시바 공식 웹사이트에는 HDD 관련 내용이 없어서 찾아보니 별도 운영을 하고 있네요. (http://tsds.kr/)

지하철 1호선 : 용산역 3번출구 원효로 전자상가방면으로 나오면 사거리에서 하나로 농협 길건너편을 바라보고 좌측 나진상가 17동 3층 나열 서측 특1호

지하철 4호선 : 신용산역 5번 출구 지하차도 방향으로 약 800 m 직진. 용산전자상가 사거리 길건너편 나진상가 17동 3층 나열 서측 특1호

일반버스 : 전자상가 12동 앞, 원효로 2가 하차. - 간선버스(파랑) : 162, 262, 503, 505 - 지선버스(초록) : 0017, 0211, 1711, 5012, 용산03

* 주소 및 연락처

도로명 주소: [140-746]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25(한강로2가) 나진상가 17동 3층 서측 특1호 도시바 HDD 고객지원센터
지번 주소: [140-746]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5-2 나진상가 17동 3층 서측 특1호 도시바 HDD 고객지원센터
영문 주소: Teuk 1-ho Seocheuk 3F 17-Dong, Najin Electronic World B/D, cheongparo 125 (hangangro-2ga), Yongsan-Gu, Seoul, 140-746, Korea. Toshiba HDD Support Center
전화 : 02-701-3133

* 택배 이용 안내 (택배 이용시 고객님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해 주십시오)

저희 고객지원센터에서는 고객님의 Data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을 받아 두시고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로 접수할 경우 지정 택배는 없으므로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발송해 주십시오.
저장된 데이터의 중요 유무를 메모해서 택배안에 동봉해 주십시오. 점검후 상담해 드립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제품의 수리나 데이터 복구는 할 수 없으므로 유념해 주십시오. 교체만 가능합니다.)
택배 이용요금은 발송자 부담입니다. 즉, 고객님께서 고객지원센터로 송부시는 고객부담,
저희 센터에서 고객님께 발송시에는 센터가 부담합니다. (단, 퀵서비스등은 전액 고객부담입니다.)
택배로 접수한 제품의 처리는 통상 접수일로부터 3~5 일 정도 소요됩니다.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택배 운송도중 제품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여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분실시 도시바 HDD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희 센터는 정품 HDD, SSD 일부 제품, 정품 FlashAir 만을 서비스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가능 이외의 제품(타사 외장케이스, 노트북 장착을 위한 가이드 등)은 분실의 우려가 있으니 별도로 탈착하여 보관하시고 저희 제품만 발송해 주십시오.
직접 센터로 방문하여 접수하시면 통상적으로 즉시 교체하여 드립니다. (단, 재고 부족시 지연됩니다)
노트북 OEM 제품은 A/S 대상 제품이 아닙니다. (노트북 A/S 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은 A/S 대상 제품이 아닙니다. (국내에서 구매한 제품만 해당됩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국가에서 A/S를 받아야 합니다.
하드디스크의 내부 부품이나 외관상의 물리적인 파손시 A/S가 안됩니다.

* 서비스 시간 안내

평 일: 09:30 ~ 18:00 (방문 접수시 17시 30분까지 방문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7시 30분 이후에 방문시 대기 시간 지연으로 당일 처리가 안됩니다.)

토요일: 09:30 ~ 13:00 (방문 접수시 12시 00분까지 방문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2시 00분 이후에 방문시 대기 시간 지연으로 당일 처리가 안됩니다.)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휴무. 토요일은 부분 휴무이므로 방문시 당일날 센터로 확인 전화를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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