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라이딩 필을 좌우하는 것은 노면과의 접지'라고 생각하는 스페셜라이즈드에서 S-Works Turbo (에스웍스 터보) 타이어의 라인업을 갱신했습니다.

 

스페셜라이즈드의 새로운 타이어 라인업은 S-Works Turbo RapidAir, S-Works Turbo 2BR (2Bliss Ready), S-Works Turbo 그리고 Turbo Pro의 4종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이와 함께 Rapide CL II 휠셋도 동시 발표하여 충실한 라인업으로 라이더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스페셜라이즈드와 타이어

 

스페셜라이즈드가 설립된 1976년 처음으로 발매한 제품은 자전거가 아닌 바로 타이어였습니다.

 

총 길이 3,300km의 투르 드 프랑스 레이스나 100km 이하의 주말 라이드나 모든 것을 좌우하는 것은 타이어와 도로 사이의 약 2cm 접지면입니다. 스페셜라이즈드의 창립자인 마이크 신야드(Mike Sinyard)는 제대로 된 타이어 이외에 당신의 라이드를 극적으로 바꿔줄 수 있는 것은 없다고 생각했으며, 스페셜라이즈드는 지금도 그가 옳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S-Works Turbo 타이어들은 스페셜라이즈드 사상 가장 빠르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또한 강력한 그립으로 확실한 제어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컴파운드의 중요성

 

놀라운 성능도 노면과 접촉이 없다면 나오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접지에 의해 결정되며 그 접지면은 바로 고무 컴파운드가 원료입니다. 따라서 모든 타이어 제조사들은 주행 시 구름저항을 줄이는 컴파운드를 새로 개발하려고 애쓰고 있으며, 스페셜라이즈드의 경우 현재 가장 빠르고 우수한 구름저항을 지닌 컴파운드는 GRIPTON(그립톤) T2입니다.

 

스페셜라이즈드는 구름저항과 젖은 또는 마른 노면에서의 그립력, 내구성이라는 복합적인 특성을 최종 결정하기까지 다양한 원료의 조합을 시도했고, 요구되는 성능과 특성에 맞춰 최종적으로 결정된 것은 고정된 폴리머 사슬 구조를 실리카로 갈화하여 결합한 그립톤 T2 복합 컴파운드입니다. 그립톤 T2는 기본적인 성능 뿐 아니라 젖은 노면에서의 그립과 내구성도 향상되었습니다.

 

그립톤 T2 컴파운드를 개발하기 위해 단 하나의 목표를 걸고 연구실에서 대규모 테스트를 실시했는데, 그 목표는 바로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컴파운드를 찾는다는 것입니다. 수백 종류의 복합적인 요소, 반발력, 마모, 경도, 온도, 강도 등을 2년 넘게 연구한 개발팀의 집념으로 탄생한 것이 그립톤 T2 컴파운드입니다.

 

그립톤 T2 컴파운드는 에너지를 거의 흡수하지 않는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즉, 구름성이 뛰어나고 빠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실제와 같은 환경을 위해서는 하중을 건 상태에서 실험이 필요합니다.

 

무게가 실린 타이어에서는 열이 더욱 많이 발생하는데 이것으로 컴파운드에서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손실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발열이 적다는 것은 에너지의 손실이 적고 결과적으로 파워가 노면에 더 많이 전달되어 더 빠른 속도를 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립톤 T2 컴파운드는 스페셜라이즈드가 지금까지 만든 어떤 레이스용 컴파운드보다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듀얼 컴파운드 트레드

 

S-Works Turbo 타이어는 튜브와 튜블리스(튜브리스) 모델 모두 효율성과 내구성을 모두 중시한 새로운 그립톤 T2 컴파운드를 타이어의 중앙부에 적용했습니다. 하지만 좌우에는 궁극의 그립력을 제공하는 그립톤 T5 컴파운드를 적용하였습니다. 에스웍스 터보 타이어는 이렇게 듀얼 컴파운드 구조로 놀라운 구름성과 최고의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S-Works Turbo RapidAir 2BR (2Bliss Ready) T2/T5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퍼포먼스​

에스웍스 터보 래피드에어 2Bliss Ready(2BR) T2/T5

 

지로 종합 우승과 투어 스테이지 우승 타이어. 스페셜라이즈드의 새로운 이중 T2/T5 GRIPTON® 컴파운드 및 하이브리드 Kevlar® BlackBelt 펑크 방지와 결합된 독점 구조는 우리가 지금까지 만든 것 중 가장 효율적이고, 가장 가벼우며, 최상의 핸들링과 내구성을 갖춘 레이스에 적합한 튜블리스 타이어입니다.

 

* 케이싱: 120 TPI

* 비드: 폴더블 2Bliss Ready
* 컴파운드: GRIPTON® T2/T5 듀얼 컴파운드
* 펑처 보호: 블랙벨트 (BlackBelt)
* 사이즈: 700 x 26mm

* 공기압: 70-110 PSI

* 무게: 약 230g

* 가격: 12만 원

 

완전히 새로워진 S-Works 터보 래피드에어는 궁극의 레이스 데이 타이어입니다.

 

우리가 만든 가장 효율적이고, 가장 가볍고, 최고의 핸들링과 내구성을 지닌 튜블리스 타이어입니다. 기존의 래피드에어는 투르 드 프랑스 스테이지 우승, 그린 저지 우승 및 수많은 기념비적인 승리를 통해 월드 투어의 튜블러 중독을 깨뜨린 타이어입니다. 실제 레이스에서 가장 빠른 튜블리스 타이어로 더 빠른 속도로 장거리 라이드를 하며 제품의 수명을 유지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래피드에어만의 독특한 구조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속도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트레드 아래에 소재를 배합하는 전통적인 3중 케이싱이 구름 저항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래피드에어 케이싱은 측벽에서 겹치는 이중 구조로 설계하여 더 빨리 구를뿐 아니라 더 탄력 있고 강력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이미 강력한 성능을 더 증폭시키는 것은 우리가 만든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컴파운드인 완전히 새로운 GRIPTON® T2 컴파운드를 통해 이뤄집니다. 여기에 타이어 숄더에는 전설적인 접지력의 GRIPTON® T5 컴파운드와 결합했습니다. 이 듀얼 컴파운드로 26mm S-Works 터보 래피드에어2BR 타이어 세트는 이전 타이어보다 2와트의 구름 저항을 절약하고 세트에 약 1,000km의 수명을 추가합니다. 게다가 26mm에 230g이라는 놀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튜브리스 타이어인 새로운 래피드에어가 래피드에어 실런트와 결합하면 '여분의 튜브가 필요가 없을 정도'의 퍼포먼스를 제공하지만, 래피드에어의 펑크 방지력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트레드 아래에 새로운 하이브리드 Kevlar BlackBelt 보호 기능이 있어, 이전 BlacklBelt보다 최대 12% 높아진 펑크 방지 기능과 더 가벼운 무게, 그리고 더 유연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S-Works 래피드 에어는 또한 후크 및 후크리스 림 모두 호환되어 원하는 휠과 공기압을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Zylon 강화 비드는 펑크의 두려움에서 완전히 자유로워질 수 있을 만큼 후크리스 파열 압력 표준을 200% 초과합니다. 새로운 래피드에어와 함께 여러분의 라이드를 완성해보세요.

 

 

S-Works Turbo 2BR (2Bliss Ready) T2/T5

 

퍼포먼스와 내구도의​ 밸런스​

에스웍스 터보 2Bliss Ready(2BR) T2/T5

 

S-Works 2BR은 코블 클래식부터 일상적인 런치 라이드에 이르기까지 올 시즌 레이스 퍼포먼스 또는 그 이상을 발휘합니다. 터보2BR 적용된 완전히 새로운 듀얼 GRIPTON® T2/T5 컴파운드는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난 그립과 스피드, 그리고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26mm 타이어 세트의 경우 이전 2BR에 비해 6W 더 빠릅니다.

 

* 케이싱: 120 TPI

* 비드: 폴더블 2Bliss Ready
* 컴파운드: GRIPTON® T2/T5 듀얼 컴파운드
* 펑처 보호: 블랙벨트 (BlackBelt)
* 사이즈: 700 x 26/28/30mm

* 공기압: 70-110 PSI

* 무게: 약 260/280/300g

* 가격: 10만 원

 

레이스 당일에 튜블리스의 퍼포먼스는 필수불가결이지만, 올 시즌 거친 노면에서의 내구성은 S-Works 2BR이 제공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우리의 완전히 새로운 GRIPTON® T2 컴파운드는 우리가 만든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컴파운드입니다. 터보 2BR 타이어 숄더에는 전설적인 접지력을 가진 GRIPTON®T5 컴파운드를 결합하여 이전보다 더 높은 접지력, 속도 및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이전 2BR에 비해 6와트 더 빨라졌고, 무게는 26mm 타이어 기준 단 260g입니다.

튜블리스 타이어인 새로운 터보 2BR은 래피드에어 실런트와 함께 사용할 때 펑크를 자가 밀봉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블랙벨트는 트레드 아래에 하이브리드 Kelvar 보호 장치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펑크 방지 기능이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더 가벼운 무게와 더 유연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S-Works 터보 2BR은 또한 후크 및 후크리스 림 모두와 호환되어 원하는 휠과 압력을 유연하게 탈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Zylon 강화 비드는 또한 궁극적인 마음의 평화를 위해 후크리스 파열 압력 표준을 200% 초과합니다. 놀라운 내구성과 함께 효율성과 뛰어난 핸들링이 모두 중요할 때 S-Works 터보 2BR은 월드 투어 레이스에서 훈련 라이드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S-Works Turbo T2/T5

 

가장 빠르고 강한 ​튜브타입 퍼포먼스 타이어​

에스웍스 터보 T2/T5

 

S-Works 터보는 새로운 듀얼 T2/T5 컴파운드와 BlackBelt 펑크 방지 기능이 있는 가볍고 유연한 케이싱을 통해 세계 최고의 퍼포먼스를 튜브형 타이어로 제공합니다. 24mm 타이어의 경우 200g에 불과하고 이전 S-Works 터보보다 구름 저항이 낮고, 펑크 방지 성능이 8% 향상되어 S-Works 수준의 속도를 자랑합니다.

 

* 케이싱: 120 TPI

* 비드: 폴더블 튜브 타입
* 컴파운드: GRIPTON® T2/T5 듀얼 컴파운드
* 펑처 보호: 블랙벨트 (BlackBelt)
* 사이즈: 700 x 24/26/28/30mm

* 공기압: 65-115 PSI

* 무게: 약 200/220/240/260g

* 가격: 9만 원

 

S-Works 터보 타이어는 빠르고 내구성이 뛰어난 성능의 튜브형 레이스 타이어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GRIPTON® T2 센터 컴파운드는 지금까지 개발한 컴파운드 중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컴파운드입니다. T2는 우리의 듀얼 컴파운드 중앙에 위치하여 직선에서 속도와 수명을 연장하고 어깨에는 T5 컴파운드를 배치하여 코너를 통과하는 놀라운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트레드 아래에 새로운 하이브리드 Kevlar Blackbelt 브레이커를 적용해 타이어의 펑크 방지 기능을 8% 개선했습니다. 가볍고 유연한 케이싱과 결합하여 펑크 방지 기능이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훨씬 더 가볍고 유연하여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탄력 있고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이전 S-Works 터보보다 세트당 4와트 더 빠르고, 24mm기준 무게가 200g에 불과합니다.

 

 

Turbo Pro T5

 

균형잡힌 성능의 가성비 타이어

터보 프로 T2/T5

 

Turbo Pro는 S-Works 버전에서 볼 수 있는 많은 기술을 유사하게 제공하는 경쟁력 있는 클린처 타이어입니다. 결국 경쟁력 있는 라이더들은 빠르고, 가볍고, 질긴 타이어를 필요로 하고 터보 프로는 세 가지 모두를 제공합니다.

 

GRIPTON® T5 컴파운드의 전설적인 그립감을 통해 자신감과 속도로 오르내리고 코너링할 수 있습니다. 60 TPI 케이스는 가볍고 안정적이며 Black Belt 펑크 방지 기능이 있어 쉽게 펑크가 나지 않습니다. 튜브를 사용하는 클린처 방식으로 간단한 유지 관리 및 설치가 가능하여 안심하고 로드 바이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케이싱: 60 TPI

* 비드: 폴더블 튜브 타입
* 컴파운드: GRIPTON® T5 컴파운드
* 펑처 보호: 블랙벨트 (BlackBelt)
* 사이즈: 700 x 24/26/28/30mm

* 공기압: 65-115 PSI

* 무게: 약 230/250/270/290g

* 가격: 6만 원

 

 

스페셜라이즈드 타이어 권장 공기압

 

튜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보다 효율적이고 탄력 있는 승차감을 의미하며, 또한 타이어 공기압에 대한 놀라운 유연성을 의미하며 자체적으로 펑크 수리가 가능한 자신감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Zylon 강화 비드는 펑크의 두려움에서 완전히 자유로워질 수 있을 만큼 후크리스 파열 압력 표준을 200% 초과합니다. 바로 이런 숨은 기술들이 스페셜라이즈드 프로 라이더들이 월드 투어 레이싱에서 튜블러 타이어의 100년 역사를 뒤로하고, 튜블리스 타이어로 우승하는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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