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사 공인대리점(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의 정품 CPU 서비스를 담당하던 인텔 통합 CPU A/S(서비스) 센터가 운영을 중단하고 다시 각 3사 공인대리점으로 서비스가 이관된다고 합니다.

 

인텔 정품 데스크톱 CPU의 공인 유통 3사인 인텍앤컴퍼니와 코잇, 피씨디렉트는 정품 CPU에 대한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지난 2010년 6월 21일 용산 원효로 2가에 정품 CPU 통합 AS센터를 오픈해 운영해왔습니다.

 

과거 인텔 정품 CPU 구매자들은 CPU 이상시 인텔의 정품 유통 3사 중 한 군데서 A/S를 받아야 했지만, 통합 A/S 센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은 모든 정품 CPU에 대한 A/S를 구매처와 상관없이 센터에서 일괄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되었던 것이죠.

 

하지만 2022년 4월 4일(월요일)부로 인텔 CPU 통합 서비스 센터는 해체되고, 각 3사 공인대리점에서 자사의 제품에 대한 맞춤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인텔 CPU 통합 AS센터 운영 변경에 관해 안내 드립니다.

 

4월 4일(월)부로 인텔 CPU 통합 AS센터를 해산하고 각 3사 공인대리점에서 맞춤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신속 정확한 점검과 빠른 교체를 위하여 각 3사 공인대리점으로 서비스 업무를 이관하며, 보다 차별화하고 경쟁력있는 서비스로 고객님을 찾아 뵙겠습니다.

 

<인텔 CPU 통합 A/S센터 분리 일자 : 2022년 4월 4일 (월요일) >

 

코잇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40 삼구빌딩 6층 ㈜코잇

대표번호: 02-716-7765
홈페이지: www.coit.co.kr

피씨디렉트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74 전자랜드 신관 5층 501호

대표번호: 1588-3877

홈페이지: www.pcdirect.co.kr 

 

인텍앤컴퍼니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74 전자랜드 신관 광장층 1호

대표번호: 1544-6549

홈페이지: www.intechn.com

 

인텔 CPU 통합 A/S센터를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더욱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2개 입니다.

    • cpu 구매시 박스에 스티커 버리지 마시고 보관하세요 이제 수입원 각자 전화후 받아야 되네요 운영센터 비용 상승으로 통합 센터 운영 정지 되어 소비자들이 좀 힘들어도 각자 처리 해야 되네요

    • 편할 땐 몰랐는데 개악되니 좀 불편함이 와닿는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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