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벤치마크(UL Benchmarks)가 하이엔드 그래픽 카드를 위한 새로운 벤치마크 3D마크 스피드 웨이(3DMark Speed Way)를 공개했습니다.

 

지금까지 DirectX 12 Ultimate는 3DMark API 피처 테스트에서나 활용되었고, 오래된 포트 로열(Port Royal) 벤치마크는 최초로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을 지원하지만 NVIDIA의 튜링(Turing, RTX 20 시리즈)이 발표될 무렵 출시된 것으로 DX12의 기능을 모두 사용하진 못했습니다.

 

새롭게 발표된 3DMark 스피드 웨이는 조명, 반사,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을 위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메쉬 셰이더, 가변 셰이딩, 샘플러 피드백과 같은 DirectX 12 Ultimate API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는 벤치마크로 하이엔드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측정하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3DMark 스피드 웨이는 UL 벤치마크와 유명한 하드웨어 제조사인 레노보(Lenovo)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벤치마크 씬에 리전(Legion) 브랜드와 상품이 노출되게 됩니다.

 

UL 벤치마크는 3DMark 스피드 웨이를 스팀(Steam)을 통해 올해 말 공식 출시 예정이며, 3DMark 스피드 웨이 벤치마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3D마크 스피드 웨이는 포트 로열과 같은 기존 벤치마크와 마찬가지로 3D마크의 유료 업그레이드 콘텐츠로 판매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