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간단하게 소개할 제품은 치품닭(치즈품은닭가슴살) 브랜드의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한국 최초의 닭가슴살 종합 순위 스토어인 랭킹닭컴(바로가기)에서 유통하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뉴질랜드산 잘 버무려진 체다 치즈가 특징인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도 웰빙 붐을 타고 닭가슴살 식품들이 유행하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상당히 보편화되었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속담이 있는데요.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도 먹음직스러운 디자인의 세련된 포장이 사용되었습니다.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현재 오리지널과 고추맛의 2종이 있습니다.

 

오리지널은 닭가슴살 60.1%, 치즈 13% 구성이고....

 

 

고추맛은 닭가슴살 60.8%, 치즈 11%, 청양고추 3.5% 구성입니다.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방법과 프라이팬을 이용한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는 700W 기준 냉동 상태는 약 2분 30초, 해동 상태는 약 1분 30초 조리가 권장되며, 프라이팬 조리는 기름을 살짝 두르고 중불로 가열하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원재료 및 함량입니다.

 

닭가슴살이 약 60%, 치즈가 맛에 따라 11~13% 그 외에 채소 및 다른 재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봉지의 총 내용량은 100g이며 1일 영양성분 기준 탄수화물이 9.85g으로 3%, 단백질이 21.24g으로 39%, 지방이 6.85g으로 13%, 그 외 콜레스테롤이 18%, 나트륨이 24% 정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는 포장을 1/3 정도만 개봉한 후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조리하면 됩니다.

 

 

조리 전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의 모습입니다.

 

치즈 비율이 높은 제품이라 그런지 스테이크에 박힌 치즈 덩어리가 눈에 띕니다.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로 조리한 후의 모습입니다.

 

 

닭가슴살 식품들은 단백질 비율이 높고, 탄수화물, 지방이 적어 보디빌딩이나 다이어트 음식으로 많이 사용되지만 대체로 맛이 없는 것이 문제죠. 그러나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나트륨과 콜레스테롤 함량도 그렇게 높지 않으면서 맛있어서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먹을만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닭가슴살 소시지를 먹었는데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고소한 맛의 치즈와 청양 고추까지 포함되어 일반적인 닭가슴살 소시지보다는 훨씬 맛있게 느껴졌네요.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음에도 식감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약간 동그랑땡 비슷한 그런 느낌이에요.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개당 열량이 약 180kcal이며 하루 권장량의 약 1/2에 가까운 약 22g의 단백질을 제공하며, 건강 식품으로써 아질산나트륨, 산화방지제,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맛 없고 퍽퍽한 닭가슴살이 질린 분이나 휴대하기 좋은 간편한 단백질 요리를 찾는 분께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또, 랭킹닭컴에서 판매 중인 프레쉬 홈 소스를 뿌려 먹으면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랭킹닭컴 치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제품 상세 페이지: http://bit.ly/2Q6r3tp

 

※ 이 글은 (주)푸드나무에서 제공 받은 제품을 이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