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SteelSeries)가 좌우 대칭형 유선 게이밍 마우스 센세이 텐(Sensei Ten)을 발표했습니다.

 

센세이 텐은 외형적으로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센세이 시리즈의 기존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픽스아트 이미징(PixArt Imaging)과 공동 개발한 옵티컬 센서 트루무브 프로(TrueMove Pro)를 사용한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모델명인 텐(Ten)은 중국어 天의 일본어 발음으로 하늘을 뜻하며, 또한 오리지널 센세이의 10주년 기념 모델임을 자축하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주요 특징

 

THE LEGEND, EVOLVED

 

상징적인 게이밍 마우스로 그 특징적인 형상과 퍼포먼스로 SteelSeries Sensei는 이스포츠용 마우스를 정의하고 왔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애용한 형상에 업그레이드된 내부 설계를 갖춘 Sensei Ten은 완벽한 마우스로 진화했습니다.

 

트루무브 프로 (TrueMove Pro)

 

TrueMove Pro는 SteelSeries와 PixArt사가 디자인한 최신의 광학 센서입니다. 어떤 종류의 표면에서도 트루 1 - 1트레킹, 최대 18,000 CPI, 450 IPS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합니다. 또한 TrueMove Pro의 앞서가는 트래킹 성능은 마우스를 기울이며 동작하거나 마우스를 위아래로 움직일 때, 빠르게 이동할 때 트래킹 오차를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PixArt사의 오랜 세월에 걸친 센서 노하우와 SteelSeries의 조합으로, 어떤 표면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실현하는 센서가 되었습니다.


전설적인 형상과 성능 (Legendary Shape and Performance)

 

SteelSeries Sensei의 형상은 많은 업체가 모방해왔지만 어떤 카피품도 진품의 그것을 재현하지는 못했습니다. Sensei Ten은 많은 플레이어가 애용한 좌우대칭의 형상을 충실히 재현하고 있습니다. Sensei Ten은 브라우징부터 프로 토너먼트 등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입니다.

 

6,000만 회 수명의 기계식 스위치 (60 Million Click Mechanical Switches)


일반적인 싱글 스프링 대신 내구성과 성능을 높인 듀얼 스프링 기구를 채용하여 6,000만 클릭의 내구성과 일관된 클릭감을 제공합니다.

 

초내구성 설계 (Hyper Durable Build)


최첨단의 엔지니어링에 의해서 고품질인 폴리머를 갖추고 내구성을 자랑하는 마우스가 실현됐습니다. 게다가 그 소재로 손의 피로를 덜어주는 가벼운 구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편안한 좌우대칭 디자인 (Comfortable Ambidextrous Design)

 

왼손잡이, 오른손잡이 어느 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상징적인 좌우 대칭의 형상은 어떤 그립 스타일에도 대응하고 장시간 플레이에도 매우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센세이 텐의 핵심인 트루무브 프로 센서의 기본적인 트래킹 성능은 초당 450인치(IPS), 최대 가속은 50G로 현재 최상급 광학식 센서와 동등한 수준입니다.

 

하지만 마우스를 들고 기울이거나 빠르게 움직여도 트래킹 오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설계되었는데, 스틸시리즈는 이 기술을 틸트 트래킹(Tilt Tracking)이라고 지칭하며, 어떤 표면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실현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트루무브 프로의 성능이 실제 게이밍에서 얼마나 효과적일지는 아직 검증되지 않았지만, 성능이 확실하고 가격이 적당한 수준으로 출시된다면 매니아 층에서 꽤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북미 출시 가격은 $69)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