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이 많이 쌀쌀해졌죠? 실외 활동을 하려면 장갑이 하나 필요한 시기가 됐습니다. 이번 글에서 간단하게 살펴볼 제품은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레저 헬스 캠핑 자전거 등) 스포츠 스마트폰 터치 장갑입니다.

 

이 스포츠 장갑은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과 스마트폰 터치 가능, 미끄럼 방지 실리콘 처리, 신축성 소재가 특징입니다.

 

 

포장 상태는 위와 같습니다.

 

 

스포츠, 레저, 등산, 캠핑, 자전거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장갑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S, M, L로 구분되는데 손의 길이와 손등 폭에 따라 맞춰 구매하면 됩니다.

 

 

앞서 설명한 특징들이 정리되어 있네요.

 

 

이 장갑은 중국에서 제조된 제품으로, 다이소 자체 수입,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재질은 겉감이 폴리에스터 95%, 스판덱스 5%, 실리콘, 전도성 원단(폴리에스터 100%), 안감이 폴리에스터 100%입니다. 세탁 방식은 미지근한 물에 손세탁을 권장하네요.

 

 

전체적인 외형입니다.

 

 

외부가 방수는 되지 않으니 이 부분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미끄럼 방지 재질로 엑티보(ACTIVO)라는 문구와 로고가 붙어 있네요.

 

 

손목 부분이 스판처리되어 있는데 제 경우 8.5cm로 권장 사이즈는 S를 구매했고 손을 넣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다만 넣고 나면 사이즈가 딱 맞아서 착용감은 좋았네요.

 

벨크로(찍찍이) 타입으로 손목 부분이 처리된 장갑도 있는데, 이런 제품은 넣고 빼기는 좋으나 옷이나 피부에 닿아서 불편한 경우도 있어 저는 이런 디자인을 더 좋아합니다.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하다는 것을 또 굳이 표기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바닥면의 모습입니다.

 

 

검지와 검지는 전도성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합니다.

 

 

터치 기능은 실제 사용해본 결과 장갑을 벗은 것 정도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준으로 괜찮았습니다. 채팅을 입력하는데도 크게 불편함이 없는 정도.

 

 

바닥도 미끄럼 방지 처리되어 있습니다.

 

 

실제 손을 넣어 본 모습입니다.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고 생각보다 마감 품질도 괜찮네요.

 

 

이 장갑은 다이소 매장에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유명 자전거 브랜드 장갑도 내구성이 그렇게 좋지 못하다고 느껴서 간절기 자전거용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터치 기능도 잘 되어서 불편함이 없었고요. 다만, 쿠션 효과는 전혀 없다고 봐도 되니 이쪽을 기대하고 구매하시면 안 됩니다.

 

이와 비슷한 장갑이 더 높은 가격에 많이 판매되고 있죠. 다이소 오프라인 구매인 경우 배송료도 아낄 수 있고, 저렴하게 구매해서 부담 없이 편하게 사용하기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