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와 함께 볼 수 있는 직구 배송조회

한 5년 전만 해도 일반인들에게 '직구'라는 단어는 생소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의 규모가 커지고 온라인 구매 가능한 쇼핑몰이 많이 생겨나고 대형 배송대행업체(배대지)들이 자리 잡으면서, 이제 언어만 이해할 수 있다면 직구는 엄청 쉬운 일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직구가 유행하면서 구매한 제품들이 미국 어디에서 어떻게 이동 중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17트랙(17Track)처럼 다양한 업체의 배송 정보를 함께 다루는 종합 배송 추적 사이트도 있고, 각 배송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배송 추적 페이지도 있지만, 이번에 소개할 사이트는 지도와 함께 정보를 표시해주는 패키지 매핑(Package Mapping)이라는 곳입니다.

 

 

위 사진은 UPS의 기본 배송 조회 페이지입니다.

 

배송 중인 상황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지만 지도까지는 표시되어 있지 않죠. 이럴 때 이용하면 괜찮은 배송 추적 사이트가 패키지 매핑입니다.

 

패키지 매핑 (Package Mapping)

 

- 바로가기: https://www.packagemapping.com/

 

패키지 매핑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이 배송 조회 현황과 함께 지도를 통해 현재 배송 중인 위치와 목적지의 위치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지리를 잘 알지 못하는 경우 더 유용하겠죠.

 

 

패키지 매핑에서 얼마나 많은 업체의 배송 조회가 가능한지는 알 수 없지만, UPS, FEDEX(페덱스)를 비롯한 대형 배송 업체들은 대부분 지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배송 중인 제품의 미국내 위치가 궁금할 때 패키지 매핑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