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Los Angeles Lakers)와 뉴 올리언스 펠리컨스(New Orleans Pelicans)가 론조 볼+브랜든 잉그램+조쉬 하트와 앤서니 데이비스를 축으로한 트레이드에 최종 동의했다고 합니다.

 

앤서니 데이비스는 지난 1월 뉴 올리언스 펠리컨스와의 계약 연장을 거부하고 트레이드를 요청한 바 있습니다. 이에 여러 팀들이 관심을 가지고 뉴 올리언스 펠리컨스에 트레이드를 제시했는데 뉴 올리언스 펠리컨스는 트레이드 마감(데드라인)이 지날 때까지 모든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결국 시즌이 끝난 후 오늘에서야 이 트레이드가 진행되었는데요.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뉴 올리언스 펠리컨스 트레이드의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

 

론조 볼

브랜든 잉그램

조쉬 하트

2019년 1라운드 4픽

2021년 탑8 보호 픽

2023년 비보호 픽 스왑 권리

2024년 비보호 1라운드 픽

2025년 비보호 픽 스왑 권리

 

뉴 올리언스 펠리컨스

 

앤서니 데이비스

 

Shams Charania가 밝인 내용에 따르면 이번 트레이드에서 트레이드를 진행할 만한 괜찮은 조건을 제안한 팀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유일했다고 합니다.

 

다른 유력한(?) 후보였던 보스턴 셀틱스 등의 다른 팀은 예상대로 제이슨 테이텀과 같은 유력 선수를 포함시키는 것을 거부하는 등 사실상 찔러 보기 수준이었고 뉴 올리언스 펠리컨스에게 좋은 제안을 하지 않았다고.

 

앤서니 데이비스는 오는 시즌이 끝난 후 재계약을 진행할 것이라고 하며, 결국 지난 NBA 올스타전에서 보였던 그들의 회동은 이렇게 한 팀에서 만나는 것으로 마무리되는 것 같습니다.

 

Lavar Ball (c) Graham Hodges.

 

한편,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지난 2017년 1라운드 2픽으로 뽑았던 론조 볼의 열혈 부친인 라바 볼은 이번 트레이드에 대해 '내가 장담하는데 이것은 레이커스 역대 최악의 무브로 앞으로 그들은 우승하지 못할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정말 내가 보장한다.'고 언급했다고 합니다.

 

[불확실] Adrian Wojnarowski의 추가 소식에 따르면 트레이드가 완료되는 시점은 7월 6일이라고 합니다. (현지 시간) 7월 6일 트레이드가 불리한 이유는 링크된 게시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