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충전소, 스탬프 모으고 황금콘 찾고 이벤트 종료

카카오톡의 초코 충전소가 '스탬프 모으고 황금콘 찾고 (스탬프 모으GO, 황금콘 찾GO)' 이벤트를 종료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5년 12월 22일 오픈한 카카오톡 충전소는 사용자가 광고에 참여할 때 마다 리워드로 초코 또는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서비스입니다. 초코를 모아 사용자 원하는 유료 이모티콘을 구매할 수도 있고 1회 광고 참여로 광고주가 제작한 이모티콘을 바로 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충전소의 스탬프 모으고 황금콘 찾고 이벤트는 지금까지 꾸준히 진행된 이벤트로 소량이지만 초코를 지속적으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유용한 수단이었습니다.

 

 

카카오톡 충전소에서는 2018년 12월 31일까지만 스탬프 모으고, 황금콘 찾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후로는 이벤트가 완전히 종료되어 잔여 스탬프 기회가 남아 있어도 함께 소멸된다고 공지했습니다.

 

 

카카오톡 충전소는 카카오톡의 이모티컨 활성화를 위해 탄생한 서비스인데, 현재는 카카오프렌즈라는 성공한 캐릭터가 있고 이모티컨 서비스도 인기리에 진행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성공적으로 자신의 역할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충전소를 이용해 구매했던 이모티컨도 많은데 추후 이를 대체할 서비스가 생길지는 알 수 없지만 주력(?) 이벤트가 사라지니 약간 아쉽기도 하네요.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