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2019 홍진영 X 티바 달력

티바두마리치킨이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달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018년 연말을 맞이해 12월 1일부터 2019년 새로운 모델인 홍진영의 2019년 캘린더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마리 세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9년 홍진영 캘린더를 무료 증정하며, 이벤트는 전국 티바두마리치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2월 1일부터 달력 재고 소진 시까지입니다.

 

 

주의할 것은 1. 두 마리 이상 세트 주문 시라는 조건이 있으며, 2. 조기 품절될 수 있고, 3. 캘린더 행사 참여 가맹점에 한하여 증정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조기 품절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죠.

 

따라서 공지에 설명된 것처럼 달력을 원하시는 분은 주문 시 달력에 대해 미리 문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달력은 티바 고유의 색상이 사용된 종이 봉투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개봉을 위해 후면을 보았더니 응원 문구가 보입니다. 빈말이겠지만 기분이 좋아지네요.

 

저도 잠시 티바두마리치킨의 2019년을 응원해봅니다.

 

 

왼쪽은 2018년 달력, 오른쪽은 2019년 달력입니다.

 

 

사실상 작년에 제공되었던 달력과 동일하고 속지만 바뀌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작년 모델은 보니하니 출신의 배우 이수민, 새로운 모델은 가수 홍진영.

 

기사를 보면 홍진영의 모델 계약 발표가 2018년 7월 29일인데, 2년 연속 티바두마리치킨의 모델이었던 이수민씨가 급작스럽게 하차하게 된 것은 7월에 있었던 SNS 사건(바로가기)때문인 것 같습니다.

 

SNS가 정말 일상이 된 상황이니 항상 조심해야...

 

 

아무튼, 달력은 양면 구성인데 위와 같이 메모 공간이 있는 면이 있고...

 

 

이렇게 모델의 사진이 메인이 되는 면이 있습니다.

 

 

이쪽 면에는 좀 부담스런 사진도 있지만 홍진영 팬이라면 노릴만 하겠네요.

 

 

전 작년에 이 달력을 유용하게 썼기에 올해도 이벤트를 보고 달렸는데, 시중에서 판매되는 탁상형 달력과 거의 차이 없는 수준의 품질입니다.

 

인쇄 상태도 좋고 두께나 완성도도 좋고. 다만 프랜차이즈 치킨의 브랜드 홍보용 이벤트 달력이다보니 페이지마다 보이는 치킨 홍보 문구가 좀 거슬리는 것은 어쩔 수 없겠죠.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