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가 Windows (PC) 및 Xbox One 대응 유선 컨트롤러 Wolverine Ultimate(울버린 얼티멋)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Wolverine Ultimate은 D-패드와 아날로그 스틱을 교체하거나 추가 버튼에 원하는 기능을 할당하는 등 사용자 설정을 극대화한 게이밍 컨트롤러입니다.

 

기본적으로 엑스박스 원 정품 컨트롤러의 디자인을 닮았으나 좌우에 추가 범퍼, 상단에 추가 트리거, 정면에 퀵 컨트롤 패널 등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Wolverine Ultimate는 PC에서 이용하는 경우 Synapse(시냅스)를 통해, Xbox에서 이용하는 경우 Synapse for Xbox를 통해 버튼과 LED 조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On-the-Fly 기능을 통한 설정도 지원하므로 소프트웨어 없이도 최소한의 설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Razer는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직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하단에 위치한 Quick Control Panel(퀵 컨트롤 패널)은 음소거나 볼륨 조절 등 4가지 버튼이 제공되고 아래쪽으로는 3.5mm 잭이 위치합니다.

 

 

D-패드와 아날로그 스틱은 각각 2개 3개가 기본 제공되며, 높이와 형태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취향껏 설정할 수 있습니다.

 

 

Wolverine Ultimate는 사용자 설정을 강화했다는 것에서 이전에 마이크로소프트가 발매한 Xbox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와 비슷한 느낌도 듭니다. 비싼 가격도 마찬가지고요.

 

어쨌든, 이 제품의 공식 발매는 다음 달(9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판매 가격은 세금 제외 $159.99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선 9월 바로 판매를 시작할 것이며, 지역 유통망을 통한 출시는 4분기 중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