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클리브랜드가 트레이드를 공식 발표하며 소식이 오피셜로 최종 확인되었습니다.

 

다수의 스포츠 미디어가 클리브랜드 캐벌리어스(Cleveland Cavaliers)의 카이리 어빙(Kyrie Irving)과 보스턴 셀틱스의 아이재아 토마스(Isaiah Thomas)를 골자로 하는 트레이드가 이뤄졌다고 밝혔습니다.

 

카이리 어빙은 지난 7월 클리브랜드 캐벌리어스 구단주 댄 길버트(Dan Gilbert)와의 미팅에서 자신이 주축이 되길 원하며 더는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의 사이드킥으로 뛰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이 미팅에 대한 내용이 알려진 이후 다양한 미디어가 지속적으로 르브론 제임스와 카이리 어빙의 관계에 대해 다루며 두 선수의 공존이 뜨거운 이슈가 되어 왔습니다.

 

Kyrie Irving & Isaiah Thomas by Keith Allison.

자세한 트레이드 내용을 보면 보스턴 셀틱스는 클리브랜드 캐벌리어스로부터 올스타 포인트 가드인 카이리 어빙을 받는 조건으로 아이재아 토마스와 포워드 제이 크라우더(Jae Crowder), 센터 안테이 지지치(Ante Zizic) 그리고 브루클린의 2018년 비보호 1라운드 픽을 건내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한편 카이리 어빙은 현재 3년 6,000만 달러의 계약이 남아있지만 계약 마지막해 옵트아웃이 가능하며, 오프시즌 중 자신은 맥시멈 계약을 제시 받을 가치가 있다고 밝혔던 아이재아 토마스는 지난 플레이오프에서 다친 오른쪽 엉덩이 부상으로부터 회복 중에 있습니다.

 

■ 클리브랜드 캐벌리어스의 로스터 현황

 

가드

아이재아 토마스 / 데릭 로즈 / 호세 칼데론 / 이만 셤퍼트 / J.R. 스미스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 / 케빈 러브 / 카일 코버 / 리처드 제퍼슨 / 제프 그린 / 제이 크라우더

 

센터

트리스탄 탐슨 / 체닝 프라이 / 안테이 지지치 / 에디 타바레즈

 

■ 보스턴 셀틱스의 로스터 현황

 

가드

카이리 어빙 / 마커스 스마트 / 셰인 라킨 / 테리 로지어 / 앤드류 화이트

 

포워드

고든 헤이워드 / 마커스 모리스 / 제이슨 테이텀 / 제일렌 브라운 등

 

센터

알 호포드 / 애런 베인스 등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