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8, 오는 8월 23일 공개

삼성전자가 오는 8월 23일 갤럭시 노트8의 언팩 행사를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금일 다수의 언론사에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언팩 행사의 초대장을 보냈으며, 이 언팩 행사에서는 새로운 갤럭시 즉, 갤럭시 노트8이 발표될 것으로 확신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8의 초대장 이미지를 보면 2:1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슬림한 상하 베젤을 포함한 전체적인 모습이 갤럭시 S8을 떠오르게 합니다.

 

하드웨어 사양 면에서는 갤럭시 S8/S8+와 큰 차이가 없을(비슷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갤럭시 노트8는 갤럭시 S8/S8+와 다르게 듀얼 카메라 탑재가 예상되며, 이는 디스플레이 크기, S펜 활용 기능 등과 함께 아마도 가장 큰 차별화 요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아직까지는 모든 내용들이 정확하지 않은 루머 상태라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출되는 정보들과 함께 다음 달 열리는 언팩 행사를 기대해봐야 할 것 같네요.

 

 

다음달 23일(미국 기준) 삼성전자가 갤럭시 시리즈 최신 제품을 공개합니다.

 

스마트폰을 더 크게 이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최상의 멀티태스킹 기기 등장을 앞두고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데요. 갤럭시 신제품은 한계를 넘어 자신에게 중요한 것들을 더 많이, 더 적극적으로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스마트폰이 될 것입니다.

 

신제품이 공개되는 ‘삼성 갤럭시 언팩(Unpacked)’은 8월 23일 미국 뉴욕의 파크 애비뉴 아모리(Park Avenue Armory)에서 열립니다.

 

‘Do bigger things’라는 메시지의 이번 언팩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시간 8월 23일 오전 11시(한국 8월 24일 0시), 새로운 갤럭시를 만나보세요.

 

■ BGR에 공개된 삼성 갤럭시 노트8의 렌더링 이미지

 

 

 

■ 이미지 출처: BGR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