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11월엔 ㅇㄱㄹㅇ팩, 12월엔 ㅇㄱㅇㅈ팩 그리고 1월에는 행쇼팩으로 이름만 바꾸어가며 계속 판매하는 것으로 보인다.

 

롯데리아의 ㅇㄱㄹㅇ팩(이거레알팩)이 나름 호평이던 것이 생각나서 구매해보았다.

 

얼마 전 롯데리아에서 치킨버거2개 + 데리버거2개로 총 버거 4개를 5,000원에 며칠 동안 할인 판매했던 적이 있었는데, ㅇㄱㄹㅇ팩도 그 때 함께 등장했던 것으로 기억난다.

 

당시 행사 소개 글에 버거 4개보다 ㅇㄱㄹㅇ팩이 더 낫다는 댓글이 많이 보여 한 번 먹어볼까 해서 구매한 것인데 오늘이 행사 종료일이었다. 마지막 행사날 밤에서야 이 글을 적는 것이 의미가 있을지 모르지만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본다.

 

 

ㅇㄱㄹㅇ팩은 핫크리스피버거 + 새우버거 + 데리버거 + 포테이토 + 치즈스틱 + 콜라 2로 구성된 9,900원짜리 세트 메뉴로 각각 별도 구매할 경우 17,300원의 비용이 든다.

 

즉, 할인율이 약 40%를 넘는 괜찮은 제품이라는 것.

 

 

 

메뉴를 보면 알다시피 단품 가격은 세트 메뉴에 비해 비싼 편이다.

 

 

포장으로 구매했는데 위와 같이 비닐 2개로 포장해주었다.

 

 

약 2-3명이 한끼를 해결하기 좋은 구성 같은데, 살짝 애매한 것은 버거는 3개, 콜라는 2개라는 것.

 

또한 버거의 크기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좀 그렇다. 버거 크기는 가격처럼 핫크리스피버거 > 새우버거 > 데리버거 순인 것 같다.

 

롯데리아의 새우버거나 데리버거는 거의 국민 버거 수준으로 안 먹어본 사람이 드물 것 같고, 핫크리스피버거는 이름처럼 매운 맛 소스가 첨가된 버거다.

 

주요 재료는 닭가슴살 패티과 토마토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맘스터치의 휠렛버거를 벤치마킹했다는 느낌이 좀 들었다. 매콤한 맛이 첨가되어 크게 느끼하지 않고 괜찮은 편.

 

 

디저트(?)로 제공되는 포테이토와 치즈 스틱.

 

대표적인 인스턴트 식품인 많큼 건강에 좋을리가 없지만, 가성비는 괜찮은 행사 제품이었던 같다.

 

성분이나 열량 등 자세한 정보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롯데리아 전체 메뉴: https://www.lotteria.com/menu/Menu_All.asp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