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의 치킨 가게를 찾아봤는데 순살 치킨에도 국산 닭고기를 사용하는 업체는 네네치킨과 치킨마루 외에는 보이지 않았다.

 

고민 중 결국 주문한 것은 네네치킨의 순살 (마일드) 치킨이다. 배달보다는 직수령으로 가져오려고 했는데 두 곳 중 더 가까운 곳이 네네치킨이었기 때문이다. (..)

 

평소 주문하던 치킨마루의 크리스피 순살 치킨처럼 네네치킨의 순살도 국내산 닭 가슴살을 사용하는 업체다.

 

이 외의 업체는 대부분 뼈 치킨은 국내산, 순살 치킨은 태국, 브라질 등 외국산 닭을 사용하며, 프랜차이즈가 아닌 동네 치킨 가게들도 순살 치킨은 외국산으로 표기된 것을 볼 수 있었다.

 

 

이번엔 네네치킨의 순살을 전화로 주문 후 직접 수령(방문 포장)하기로 했다.

 

참고로 직접 수령이나 배달이나 가격은 동일했다.

 

 

 

네네치킨의 모델인 유재석씨.

 

또 뵙네요. __)

 

 

100% 국내산 닭고기 사용.

 

이것이 아니었다면 이 치킨을 선택할 이유가 없다.

 

 

 

기본적으로 콜라와 함께 사이드 메뉴가 소스를 포함 4가지가 제공되며 양은 2-3명 정도가 먹기 충분하다고 느껴졌다.

 

저번에 주문한 스노윙보다는 많은 느낌? 포함된 콜라 사이즈와 비교해보자.

 

어쩌면 방문 포장 탓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설마.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크리스피 스타일이다. 치킨 마루와 비슷한 느낌인 듯.

 

개인적으로는 선호하지만 취향이 갈리는 퍽퍽한 편인 치킨이기 때문에 다리 같은 부위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

 

 

 

이번 네네치킨 순살 (마일드) 치킨의 가격은 가격은 17,000원으로 이만하면 양도 많고 괜찮다고 생각됐다.

 

흔하게 볼 수 있는 2마리 치킨으로 판매되는 제품들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을 듯.

 

앞으로 치킨이 땡길 땐 고민 없이 이 녀석으로 골라야 할 것 같다.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