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에어맥스 BW가 USA 에디션으로 다시 한 번 돌아옵니다.

첫 번째 에디션은 1996 애틀랜타 하계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위해 처음 탄생했으며, 2004년 다시 일반 소비자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BW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컬러웨이인 네이비, 레드,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설포에는 “USA” 마크를, 뒤꿈치에는 나이키 깃발 로고를 탑재했습니다.

2016 에디션은 7월 7일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선호도가 높은 미국 국대 컬러 웨이가 적용됐고... 이 녀석 왠지 빠르게 품절될 느낌입니다.


■ 나이키 에어 클래식 BW PRM “OLYMPIC”
▶ 상품 코드#819523-064 (블랙/크림슨-미드나이트 네이비)
판매 가격: 139,000원
발매 일정: 2016년 7월 7일 오전 11:00

▶ 발매 정보: 런치 캘린더 (바로가기)
판매 링크: 공식 스토어 (바로가기 - Early Link)


▶ 나이키 THE DRAW 응모 관련 정보: http://www.nike.co.kr/event/thedraw/main.lecs

 나이키 신발 사이즈 가이드: http://hwtips.tistory.com/757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의 제품 발매 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10~12시이며, 특정 조던 시리즈와 같은 인기 품목은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구매가 어렵기 때문에 구매를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일부 제품) 보다 빠른 구매를 위한 얼리(Early) 링크 추가 - 정식 발매 이전에 해당 상품 판매 페이지의 링크를 제공합니다.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에 미리 로그인 후 대기하다가 정발 시간에 맞춰 클릭 시, '품절'이라는 메시지 대신 공식 상품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얼리 링크는 글쓴이가 예상하여 제공하는 것으로, 간혹 오류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신중히 판단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때 서버 시간은 서버 시간 표시 사이트(링크)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 시 [회원정보 관리]에서 [주소 정보(배송지)]미리 입력해 놓아야 구매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배송지 등록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결제 방법에 따른 결제 속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가장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라며, 구매 전 다른 제품을 결제 단계까지만 진행하여 필요한 모듈(플러그인)을 미리 설치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나이키 정발 관련 정보의 이미지는 정보 제공 용도로 사용됐으며, 저작권은 나이키에 있습니다.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