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0년 전, 혜성처럼 코트 위에 등장한 에어 폼포짓 프로는 오늘날에도 유일무이한 디자인으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997년 당시에 선보인 디자인은 시대를 한참이나 앞서나간 듯 하여 선수들에게 위압감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혁신적인 포짓 디자인은 마치 공상과학 영화를 보는 듯 신비하기만 했습니다. 디자이너 에릭 아바가 이와 같은 현상을 "진정한 실험 정신의 산물"이라고까지 표현할 정도였으니 말이죠.

오리지널 에어 폼포짓 원과 달리 임팩트 있는 스우시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극대화한 에어 폼포짓 프로가 고유의 아이코닉한 여정을 이어갑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Pearl” 컬러웨이로 탄생한 이번 제품은 2002년의 “Varsity Red” 에디션과 같이 레트로 스타일을 통해 오리지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합니다.

(오랜만에 등장했네요. 이번엔 물량이 좀 있을지...)


■ 나이키 에어 폼포짓 프로 ‘UNIVERSITY RED’

▶ 상품 코드#624041-604 (토탈 크림슨/블랙-하이퍼 볼트-유니바시티)
▶ 제품 소재: 갑피:합성피혁 / 중창:인젝티드 파일론 / 밑창:고무 100%
▶ 발매 정보: 런치 캘린더 (바로가기)
발매 일정: 2016년 6월 24일 오전 11:00
판매 가격: 269,000원
판매 링크: 공식 웹 사이트 (바로가기 - Early Link)


▶ 나이키 THE DRAW 응모 관련 정보: http://www.nike.co.kr/event/thedraw/main.lecs

 나이키 신발 사이즈 가이드: http://hwtips.tistory.com/757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의 제품 발매 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10~12시이며, 특정 조던 시리즈와 같은 인기 품목은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구매가 어렵기 때문에 구매를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일부 제품) 보다 빠른 구매를 위한 얼리(Early) 링크 추가 - 정식 발매 이전에 해당 상품 판매 페이지의 링크를 제공합니다.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에 미리 로그인 후 대기하다가 정발 시간에 맞춰 클릭 시, '품절'이라는 메시지 대신 공식 상품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얼리 링크는 글쓴이가 예상하여 제공하는 것으로, 간혹 오류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신중히 판단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때 서버 시간은 서버 시간 표시 사이트(링크)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 시 [회원정보 관리]에서 [주소 정보(배송지)]미리 입력해 놓아야 구매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배송지 등록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결제 방법에 따른 결제 속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가장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라며, 구매 전 다른 제품을 결제 단계까지만 진행하여 필요한 모듈(플러그인)을 미리 설치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나이키 정발 관련 정보의 이미지는 정보 제공 용도로 사용됐으며, 저작권은 나이키에 있습니다.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