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럭키 투데이 타임 특가로 진행한 다슈 데일리 스칼프 단백질 탈모샴푸가 가격은 약간 올랐지만 다시 앵콜 특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탈모 샴푸를 쓴다고 막 머리가 자라고 그런 것은 아닙니다만, 유해물질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생산되어 나름대로 효과를 봤다는 분들도 꽤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플러시보 같더라도 뭐 효과만 있으면 되지 않겠습니까. -_-;;) 이 제품도 그런 방향의 제품으로 화학 성분들을 줄이고 식약청의 허가(의약외품)를 받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두피 관리를 평소 잘 하신 분이라면 효과가 전혀 없을 가능성도 있어 보이고, 두피 관리를 엉망으로 하신 분이라면 득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전 다슈라는 브랜드를 잘 몰라 찾아보니, 기사(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8643)에 따르면 헤어스타일링 전문 브랜드라고 하네요. (기사를 보니... 음~ 홍보 차원의 특가인가??)

처음 진행됐던 네이버 특가는 5월 24일 6~18시까지 한정해서 9,800원에 판매했었는데 지금은 10,900원으로 1,100원이 인상됐습니만, 그래도 정가가 36,000원이라고 (적고 실질적인 네이버 최저가는 21,000원) 하니 나름 메리트가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최저가를 고려해도 약 50% 정도 할인된 가격이고 2개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으로 변경되니까요.

아무튼 관심있던 분들에겐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네요. 물론 효과도 좋아야겠죠? 자라나라 머리머리!!!

[다만, 이런 제품 특성상 큰 기대는 하면 안 되겠죠.]

■ 판매 링크
- 네이버 핫 딜:  http://storefarm.naver.com/haircode/products/356809105

 

이 글에 남겨진 댓글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