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6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업그레이드 실시

                 

LG전자가 예고대로 금일부터 G6의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업그레이드를 실시했습니다.

 

■ 보도자료

 

LG전자는 LG V30를 통해 지난 12월 국내 스마트폰 제조업체 최초로 ‘오레오’ 업그레이드를 제공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최신 OS 업그레이드를 LG G6로 확대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스마트폰 고객 케어를 위해 3월 본격 가동에 들어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의 첫 번째 행보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는 비정기적인 OS 업그레이드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상설 조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번 LG G6에 이어 2016년 출시한 LG V20과 LG G5의 오레오 업그레이드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안드로이드 8.0 오레오는 속도, 배터리 등 기본 성능과 화면 구성, 그래픽 등이 전반적으로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동영상을 보다가 다른 앱을 실행해도 작은 화면으로 영상을 계속 볼 수 있는 PIP(Picture In Picture) 기능이 추가되었고, 음원 손실을 최소화한 고해상도 음원 LDAC 지원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무선과 유선으로 모두 가능합니다.

 

LG G6 사용 고객은 스마트폰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바로 무선으로 업그레이드(OTA)를 진행하거나, 스마트폰을 PC에 연결한 후 'LG 브릿지' 프로그램을 통해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 LG 브릿지는 LG전자 홈페이지의 휴대폰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이 글과 관련된 콘텐츠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