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닭 닭가슴살 소시지 간단 후기

                 

슬슬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을 맞아 체중 조절을 시작하거나 이미 관리에 들어가신 분들도 많으시겠죠?

 

다이어트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역시 닭가슴살이죠.

 

오늘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 맛있닭 닭가슴살 소시지를 간단하게 소개해볼까 합니다.

 

 

먼저 가격부터 살펴보면 맛있닭 닭가슴살 소시지는 세트 구성으로 정가 22,000원이지만, 보통 택배비가 포함된 가격으로 16,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이벤트 진행 여부 등에 따라 그때그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네이버 쇼핑 같은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검색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맛은 훈제/할라피뇨/현미/견과의 4가지 맛이 있는데요.

 

혼합 구성으로 구매해서 맛을 본 결과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훈제와 견과가 괜찮은 편이고 그 중에서도 훈제가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맛은 개인의 기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혼합 구성으로 드셔보시고 이후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영양 표기에 따르면 맛에 따라 단백질 비율도 미세한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훈제

22.45 g (약 41%)

 

할라피뇨

21.33 g (약 39%)

 

현미

20.42 g (약 37%)

 

견과

21.86 g (약 40%)

 

다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 정도면 오차 범위 수준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저는 귀찮기도 하고 열량 섭취도 줄이기 위해 어떤 요리로 만들지는 않고 그냥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조리 후 다른 음식 없이 소시지만 먹고 있습니다.

 

택배로 받은 소시지들은 전부 냉동실에 보관하고 먹을 때만 한 개씩 꺼내서 포장을 벗긴 후 전자레인지로 약 1분 정도 해동하면 됩니다. 포장지를 보면 포장을 살짝 벗긴 후 그대로 조리해도 된다고 기록되어 있지만, 환경호르몬 문제도 있고하니 개인적으로는 봉지째 해동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해동이 끝난 닭가슴살 소시지.

 

 

소시지의 속살!

 

맛은 이대로 그냥 먹어도 괜찮고 심심한 경우엔 소스를 뿌려드시면 되는데, 보통 매콤달달한 소스들은 열량이 꽤 높기 때문에 다이어터라면 피하시는 것이 좋을 겁니다.

 

 

또한 원재료 및 영양성분표에서 볼 수 있듯이 닭가슴살이 원재료 중 약 82%로 상당히 고단백인 것은 맞지만 지방과 콜레스테롤의 비율이 엄청 낮지는 않습니다.

 

다이어트용으로 식사 대신 1개씩 먹는 것은 괜찮지만 맛있다고 간식이 되어버리면 소용이 없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_=;

관련 콘텐츠

댓글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