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GA, SLI/PCI-E 커넥터 손상을 이유로 RMA 거부

                 

북미에 거주하는 hotrod717이라는 유저가 Overclock.net에 게시한 글에 따르면, 약 6개월 전 EVGA GeForce GTX 1080 Ti K|NGP|N을 구매했던 hotrod717은 제품 고장으로 RMA를 보냈지만 SLI 커넥터 손상이라는 이유로 EVGA로부터 서비스를 거부 당했다고 합니다.

 

 

흥미로운 것은 hotrod717은 이 제품을 SLI 상태로 사용한 적이 없으며 이전에 이런 마크를 본 적이 없다고 밝힌 것입니다.

 

 

또한 EVGA는 2018년 시작과 함께 RMA 정책을 변경했는데 자신은 2018년 이전에 1차 구매했음에도 불구하고 RMA를 거부했고 이에 대한 이메일 문의의 답변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hotrod717은 이러한 이유로 더는 EVGA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이며, 다른 사용자들에게도 그래픽스 카드의 구매를 추천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overclock.net에서 이 게시물을 본 다른 회원들은 이에 대해,

 

- EVGA는 과거 품질과 서비스가 매우 좋았지만 계속 나빠지고 있다.

- 보증 기한 내에 자동차의 엔진이 고장났는데, 라이트가 나갔다고 수리를 거부하는 격이다.

- 과거 SLI 불량 GTX 980 2장을 RMA했고 모두 신품으로 교환 받았는데 EVGA에 대한 충성심을 재고해야겠다.

- 마이닝으로 인해 많은 RMA 요청이 들어와 제조사들이 금전적으로 큰 손해를 보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일 것이다.

- 전자제품 엔지니어인데 이것은 확실히 SLI 커넥터에 물리적으로 손상이 가해진 경우다.

- 글쓴이는 중고 혹은 리퍼비시 제품을 구매한 것이거나 SLI를 하지 않았다고 거짓말을 하는 것 같다.

- 안타까운 사연이다. 잘 해결되길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EVGA는 최근 회원 가입 없이 시리얼 넘버로만 신청이 가능한 'Guest RMA'를 폐지해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바로가기)

 

(업데이트)

 

며칠 전부터 여러 하드웨어 커뮤니티에서 이 게시물이 이슈가 된 이후 hotrod717은 오늘 EVGA로부터 이 RMA건에 대해 문제의 제품을 다시 살펴보았으며 교체품을 발송해준다는 이메일을 받았다고 합니다.

 

"Hello Roderick, So I have good about your RMA, our team has re-reviewed your video card. They have waived the damage, and now its check in and waiting for processing and shipping out the replacement. Once its shipped you will get an email with the tracking number. Please if you have any further questions, feel free to contact us."

 

■ 관련 링크: overclock.net (바로가기), 저자: hotrod717

이 글과 관련된 콘텐츠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