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H1 펌웨어 v1.01 공개

                 

후지필름이 금일 미러리스 카메라 X-H1의 알려진 버그가 수정된 새로운 펌웨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공지했습니다.

 

FUJIFILM X-H1을 사용하는 고객에 대한 사과와 소식

 

고객 여러분,

 

평소 후지필름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2018년 3월 1일에 발매한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FUJIFILM X-H1에 다음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1. 전자선막셔터 사용 시 플리커 저감을 ON으로 하면 간혹 '전원을 껐다 켜십시오'라고 표시되는 문제

2. 감도 AUTO 설정 값을 변경하고 커스텀 설정으로 전환하면 감도 AUTO 설정이 초기 값으로 돌아가는 문제

 

후지필름에서는 상기 문제를 해결한 수정 펌웨어를 2018년 3월 말까지 공개하기 위해 준비 중입니다.

 

후지필름 X-H1을 사용하는 고객분들에게 불편함과 폐를 끼쳐 죄송합니다.

 

앞으로 품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2018 년 3월 22일

후지필름 주식회사

 

후지필름이 3월 31일 약속대로 최신 펌웨어(버전 1.01)를 공개했습니다.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고와 동일)

 

 

[업데이트 내용]

 

1. 전자 선막 셔터(EF) 설정 상태에서의 아래와 같은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플리커 리덕션 설정이 ‘ON”으로 되어있을 때, ‘카메라를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라는 경고 메시지가 드물게 발생하는 현상 (In the EF (E-FRONT CURTAIN SHUTTER) setting, the warning of “TURN OFF THE CAMERA AND TURN ON AGAIN” could appear in rare cases when the FLICKER REDUCTION setting is ON.)

 

2. 커스텀 세팅을 바꿔줄 때, ISO Auto 설정을 변경하면 ISO Auto 설정이 디폴드값으로 돌아가는 현상 (Switching the CUSTOM setting can make the ISO AUTO setting return back to default when the ISO AUTO setting is changed.)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1. 카메라, 메모리카드. USB 케이블, 전원공급장치 (전용배터리) 준비
2. 현재 카메라 펌웨어 버전을 확인합니다. (메모리 삽입 후 DISP/BACK 버튼을 누른 후 전원 ON)
3. 버전이 확인되면 전원을 OFF 합니다.
4. 카메라 메뉴 중 포맷 메뉴로 메모리를 포맷합니다. (주의 : 모든 사진이 지워지기 때문에 미리 백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5. 메모리 카드를 리더기에 연결후 다운로드한 파일을 복사 합니다.
6. 펌웨어 파일이 들어있는 메모리카드를 삽입 합니다.
7. DISP/BACK 버튼을 누른 상태로 전원을 ON 한 후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 업데이트 시간은 약 90초 입니다. (주의 : 완충된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업데이트 중간에 실패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중 전원이 꺼지면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전원을 OFF 후 DISP/BACK 버튼을 누르고 전원을 ON하여 펌웨어 버전을 확인합니다.
9. 메모리카드는 다시 포맷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1. 메모리카드에 펌웨어를 넣을때 1개씩 넣고 진행하도록 합니다.

2. 배터리가 꼭 완충되어 있어야 합니다.

3. 위 주의사항을 위반시에 업데이트 도중 에러가 나서 카메라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업데이트 된 이후 다운그레이드를 할 경우 심각한 에러가 발생합니다. 

 

■ 다운로드: 바로가기

 

※ 출처: 후지필름 공식 웹 사이트 (바로가기)

이 글과 관련된 콘텐츠

댓글 1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