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97 프리미엄 FUTURE FORWARD

                 

나이키 에어맥스 97 프리미엄 퓨처 포워드(Future Forward)가 2017년 8월 11일 국내에 정식 발매됩니다.

 

이번 온라인 발매는 구매 시 자동 주문 방지를 위해 보안 절차를 거친다고 공지되어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IR MAX 97 PREMIUM / 에어 맥스 97 프리미엄

 

FUTURE FORWARD / 퓨처 포워드

 

$170.00 (US) / 209,000원 (한국)

 

Full-length visible Air first became a reality in the Air Max 97. The beloved model would become a global icon in the two decades since its release, capturing the attention of many with its fluid and unique design. Now celebrating its 20th anniversary, the Air Max 97 returns in a premium fashion that's fit for the season.

 

에어 맥스 97은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전장 비저블 에어를 장착한 최초의 제품이었습니다. 제품의 출시 후, 20년간 세계적인 글로벌 아이콘이 된 에어 맥스 97은 물 흐르듯 부드럽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에어 맥스 97은 이번 계절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패션으로 여러분에게 되돌아 왔습니다.

 

▶ 상품 코드: #312834-004

▶ 색상 조합: 라이트 퍼미스/서밋 화이트/베얼리 그레이/블랙
▶ 판매 가격: 209,000원
▶ 발매 일정: 2017년 8월 11일 오전 10:00

▶ 런치 캘린더: 바로가기
▶ 판매 링크: 구매 페이지 (공식 웹 사이트, Early Link - 로그인 후 이용)

 

 

 

HERITAGE

 

AIR MAX 97 PREMIUM

 

Remember the revolution. 1987 saw the birth of the Air Max lineage, showcasing visible Air for the first time. What began as an experiment in cushioning soon evolved into an icon on the track and the streets. Over the years, it’s been reimagined and retooled, but the heritage always remains.

 

혁명을 기억하세요. 1987년 탄생한 에어 맥스 시리즈는 최초로 눈에 보이는 에어를 선보였고, 곧 트랙과 거리의 아이콘으로 진화했습니다. 시간이 흐르며 에어 맥스는 다시 디자인되고 정비되었지만 그 유산은 언제나 남아 있습니다.

 

 

※ 나이키 정식 발매 관련 정보에 포함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나이키에 있습니다.

※ 본문에 포함된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는 발매 이전에 예상, 작성된 것으로 오류 가능성이 있습니다.

※ 나이키 한국 정식 발매 (런치) 캘린더: 바로가기

※ 나이키 한국 정식 발매 제품 구매 가이드: 바로가기

신고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보는 글

댓글 4

    • 에어맥스의 에어쉴은 너무 잘 터져요.
      에어쉘 터지면 신발로써 역활을 전혀 못해서 나이키는 고민 좀 해봐야할거에요.
      저도 한 때 나이키 에어 즐겨신었는데 에어쉘 터지는 상황 몇 번 겪고 난 후로는 나이키 에어는 가볍게 pass 하죠.
      솔직히 나이키 에어는 헬스장에서나 신는 그런 신발인 듯..

    • 친구인 줌 에어도 잘 터지죠. 에어는 뭐 특성상 내구성을 포기하고 고르는 것이 아니던가요? ^^;; (그리고 사실 쿠셔닝이 그렇게 탁월하지도 않죠.) 체중에 따라 좀 차이가 있지만 루나론도 잘 내려 앉는 편이라고 하고. 갈라짐 문제가 있긴 하지만 역시 부스트가 가장 무난한 것 같습니다.

    • 아디다스 부스트 시리즈 중 한 모델을 구매해서 신고다니는데 여기도 문제가 있긴 있더군요.
      부스트의 충격을 흡수하는 부스트 부분을 자세히 보면 셀을 녹여서 서로 접착되게 만들었는데(스티로폼 처럼) 외곽에 있는 셀이 충격에 의해 떨어져나가는 현상이 있습니다.
      아울러 부스트 부분에 이물질이 뭍었을 때 셀과 셀 사이가 많이 지저분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또다시 지금 신고있는 부스트 시리즈의 또다른 모델을 찾고 있답니다. ^^

    • 해당 부분은 굉장히 견고하게 접합되어 있다고 하지만, 사용에 따라 갈라지거나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워킹용이 아니라 운동용으로 쓴다면 더 빠르게 발생할 수 있고요. 운동용이 아니라면 다음 제품은 울트라부스트를 노려보세요.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