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우촌 치킨너겟 간단 후기 (전자레인지)

                 

대표적인 정크푸드 중 하나인 치킨너겟을 구매해봤습니다.

 

아시다시피 치킨너겟은 닭가슴살과 껍질 같은 닭부산물, 밀가루 등을 갈아 만든 제품입니다.

 

어쨌든, 이번게 구매한 제품은 목우촌 주부9단 골든 치킨너겟이라는 제품인데 동네 수퍼에서 행사 가격으로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제가 먹어본 치킨 너겟은 하림의 제품이 유일한데, 이번의 선택은 호기심이 너무 컸습니다.

 

제 상식으론 목우촌 그리고 주부9단은 품질과 가격이 괜찮은 그런 브랜드였으니까요.

 

 

자주 빛 띤 보라색과 주황색이 사용된 비닐 포장.

 

 

닭고기 70.61%, 총중량 720g. HACCP 인증.

 

 

뒤를 보면 조리 방법과 함께 윈도마냥 투명한 부분을 통해 실제 너겟의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

 

 

머스터드 소스가 4개나 제공됩니다.

 

소스나 캐첩 등이 없는 자취 같은 환경에서 유용할 것 같기도 하네요.

 

15g x 4이니 제품 총 중량 720 g 중 60 g이 소스의 무게인 셈입니다. -_-;

 

 

너겟은 사실 튀김으로 해먹는 것이 정상이지만, 군대에서 먹어본 경험으론 전자레인지를 통한 조리법도 그렇게 나쁘진 않았기에...

 

제 기준으론 전자레인지로 조리가 불가능했다면 아예 먹을 일이 없는 제품이기도 하죠. -_-;

 

 

기본 제공되는 머스터드 소스를 쳤습니다.

 

기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전자레인지 조리임에도 기름기가 상당히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튀김이 아닌 전자레인지 조리였긴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목우촌 치킨너겟은 하림보다는 별로였습니다.

 

하림 치킨너겟의 경우 닭가슴살에 가까운 퍽살 같은 느낌이 강한데, 목우촌 치킨너겟은 약간씩의 비계가 포함된 것 같은 그런 식감을 제공합니다. 이런 부분은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단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되도록 치킨너겟은 먹지 않을 생각인데, 꼭 먹게된다면 하림을 선택해야겠습니다. -_-;;

신고

HWTIPS | DONGHEE YI

My belief is stronger than your doubt.

    이미지 맵

    댓글 2

    *

    *

    일상/음식 항목의 다른 글 보기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