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버 렌즈 클리너 (일회용 티슈) 간단 후기

                 

잘 사용하던 자이스 렌즈 클리너(렌즈 와이프)가 다 떨어져 이번에는 자우버 렌즈 클리닝 일회용 티슈(자우버 렌즈 클리너)를 구매해봤습니다.

 

자이스 렌즈 클리너는 폼알데하이드가 기준치 초과로 밝혀져 얼마 전 리콜이 진행되기도 했는데, 2015년 10월 이전 제품에 해당하며 이후 제품들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자이스 렌즈 와이프의 가격은 50매에 10,000원 정도이고 자우버 렌즈 클리닝 티슈는 100매에 13,000원 수준으로 거의 2배에 가까운 차이가 나죠.

 

결국, 비슷한 제품인데 별 차이가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주문을 결정했습니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4팩 200매 무료 배송 구성입니다.

 

 

독일, Germany가 매우 강조된 겉 박스.

 

클리너는 수입품이지만 박스는 한국내 판매용으로 따로 제작한 것 같네요.

 

 

 

표기된 기능이 엄청 많은데 사실 일반 사용자 입장에선 대부분 확인이 불가능하죠.

정말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자가검사를 마친 안전 기준 적합 제품이지만 화학 성분이 포함된 클리너이기 때문에 눈, 코, 입에 들어가지 않도록 사용해야 합니다.

 

 

제품 정보.

 

 

낱개가 아니고 2매씩 붙어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정사각에 가까웠던 자이스 제품과 형태는 포장 형태는 다르지만...

 

 

들어 있는 클리닝 티슈는 별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닦기 전 주의할 것은 먼지 등 이물질이 앉은 상태에서 바로 닦으면 흠집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블로어 등을 이용해 먼저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좋다는 것입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자이스 렌즈 와이프와 차이를 느낄 수 없었습니다. 끈적이지 않고 휘발성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안경이나 카메라 렌즈, 각종 액정뿐 아니라 먼지가 잘 붙는 가전 제품들을 청소하기도 좋았습니다.

 

물티슈 등으로 청소하면 액체 흔적이 남고 물티슈에 포함된 성분들 때문에 좋지 못한데 이런 클리너들은 청소 후 그런 불편함이 없어 좋죠.

 

가격도 그렇게 비싼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안경을 착용하거나 카메라, 스마트 폰 등의 액정을 깔끔하게 청소하고 싶다면 한 번쯤 구매해볼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신고

Hardware Tips

My belief is stronger than your doubt.

    이미지 맵

    일상/기타 항목의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