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폰안심플랜 환급 신청 방법

                 

올레(olleh) KT가 오늘부터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과거 이용했거나 현재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잘못 부과되었던 부가가치세에 대한 환급을 실시합니다.

 

보험은 부가세 면세 대상이지만 KT는 그동안 보험금에 10%의 부가세를 추가 부과해서 논란이 되고 있었죠. KT의 이번 폰안심플랜 환급은 이렇게 잘못 부과된 부가세에 법정이자를 더해 다시 되돌려주는 부가세 환급 정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환급 안내를 참고하시고, 미환급금이 있는 분은 빠짐 없이 환급 신청하셔서 돌려 받으시길 바랍니다.

 

 

■ 환급 대상

 

-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과거 이용했거나 현재 이용하고 계신 전체 고객님 (시즌1/2/3 가입 이용 고객님 전체)

- 2011년 10월 ~ 2017년 4월 기준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 요금이 청구된 고객님

 

 

환급 안내

 

1) 일정


미환급금 대상자 조회 가능 일정: 2017.04.26 ~ 별도 종료 공지 시

 

2) 환급 금액

 

-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위해 납부한 부가가치세 중 국세 환급 기준에 따라 환급

- 대상기간: 2011년 10월 ~ 2017년 4월 납부 금액 기준

- 환급 신청일로부터 환급금 지급일까지의 법정이자(연 6%)가 적용되어 추가로 지급됩니다.

 

3) 환급 신청 방법

 

온라인: 올레닷컴 - 미환급금 대상 조회 이후 대상자에 해당하는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의 경우 미환급금 조회는 가능하나, 환급신청은 법정대리인을 통해 KT 플라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SMS/아이핀 본인인증 절차 진행)
※ 법인/외국인/사망자의 경우 조회가 불가하므로 KT 플라자 방문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KT 플라자 - 가까운 KT 플라자 방문하시어 대상자 확인 및 신청 가능합니다.

 

※ 제출 구비 서류: 신분증(본인확인용)
※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를 가입하여 요금을 납부하신 고객님 중 온라인에서 조회되지 않는 경우 과거 KT 요금청구서를 지참하시어 KT 플라자로 방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환급 절차


- 일반적으로 신청일로부터 2일 후(토, 일, 공휴일 제외) 요청하신 계좌로 환급금액 입금됩니다.
- 요청하신 계좌와 개인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재 신청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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