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플러스 방탄강화유리필름 간단 사용기

                 

요즘 휴대폰은 액정보호필름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보기 어려울 정도로 보호용 필름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액정보호필름이 필수품이 된 시대지만 막상 고가의 액정보호필름을 선뜻 구매하기는 손이 잘 가지 않는 것이 사실이죠.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이러한 가격에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쉴드플러스(실드플러스)의 슬림 터프 방탄강화유리(Slim Tough Tempered Glass)입니다. (제품명에 필름이라고 되어 있지만 사실 이런 제품은 재질상 필름보다는 글래스라고 하는 것이 더 어울리겠죠.)

 

쉴드플러스의 방탄강화유리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가성비 좋은 보급형 제품으로, 오픈 마켓에서 가격 검색을 해보면 보통 몇 천 원 정도의 낮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할아버지가 다 되어버린 (..) G Pro 2에 쉴드플러스 방탄강화유리를 직접 부착하며 제품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급형 제품치고 패키지가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중국에서 직수입해 파는 제품들은 벌크 형태로 이런 포장이 되지 않고 판매되는 제품들도 있더군요.

 

 

 

 

 

정품 스티커와 봉인을 위한 씰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기록돼 있습니다.

 

 

쉴드플러스는 홍콩의 회사로 보이며 제로큐브라는 한국 회사가 중국에서 생산된 제품을 한국으로 수입, 유통하고 있네요.

 

 

 

구성은 간단합니다.

 

먼지 제거를 위한 스티커, 젖은 클리너, 마른 클리너 그리고 액정 부착용 강화 유리.

 

 

 

 

부착하는 방법은 일반 액정보호필름과 동일합니다.

 

액정의 크기와 액정보호유리의 크기를 먼저 가늠해본 후, 먼지에 주의해서 들뜨지 않도록 한 번에 잘 부착합니다.

 

 

깔끔하게 부착되었습니다.

 

 

G Pro 2의 경우 완전 딱 맞지는 않고 약간씩의 여유 공간이 있네요.

 

 

부착은 간단하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한 제품이니 실수 대비, 추후 교체를 위해 여분으로 몇 장 더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품 자체의 품질은 만족했습니다만 지문 자국(유분)이 잘 묻는다는 단점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최고의 장점인 제품이기 때문에 가성비 액정보호유리를 원한다면 추천, 지문 자국(유분)에 민감하다면 비추드리겠습니다.

신고

HWTIPS | DONGHEE YI

My belief is stronger than your doubt.

    이미지 맵

    댓글 2

      • 방탄과 강화유리가 서로 다른재질인데 무슨 방탄강화유리라는 허위정보를... 둘중 하나만 적으쇼..

      • 유리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제가 주장하는 내용이 아니고 제품명이 저렇습니다.
        제조사나 유통사에 제품명 변경을 건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디지털 기기/기타 항목의 다른 글 보기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