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티맵(T map) 무료 공개

                 

2016년 7월 19일 전면 무료화 개방이 예정되어 있던 SKT의 네비게이션 앱 티맵(T map, T맵)이 무료 공개되었습니다.

SKT는 그동안 타사와의 차별화 정책으로 티맵을 자사 고객에게만 무료로 제공해왔고, 타사 서비스 이용자들은 T맵을 사용하려면 월 4,000원 가량의 비용을 지불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무료 개방으로 인해 별도 비용 없이 티맵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금일 공개된 티맵은 다음 바로가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구글 플레이: 바로가기
애플 아이튠즈: 바로가기
▶ 원 스토어: 바로가기

※ 기존 유료 사용자는 하단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고 환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T map이 전국민에게 무료화 되었습니다.

이제 KT, LGU+, 알뜰폰 사용자 모두 T map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통화료는 별도입니다.)


[T map 소개]

T map은 1,800만 명이 사용하는 국내 1위 내비게이션으로, 1,800만 사용자가 만들어내는 1분 단위 "실시간 교통정보" 기반의 "최적 경로"와 내비게이션 기반의 "운전습관" 분석 기능을 세계 최초로 제공합니다.

[T map의 주요 기능]

▶ 1,800만 이용자가 만들어내는 실시간 교통정보의 최적 길안내
- 1분 단위로 업데이트 되는 T map만의 실시간 교통정보 빅데이터와
- 14년 간의 노하우로 시간/거리/요금과 운전 경험을 고려한 최적의 경로안내를 제공합니다.

▶ 실시간 지도로 최신 정보의 길안내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3D 스트리밍 지도로 언제나 실제의 도로와 가장 가까운 길안내를 제공합니다.
- 기존 대비 2.2배의 지도 용량, 1.2배 많은 장소 정보, 3.5배 높은 프레임(FPS)으로 풍부한 정보를 부드럽고 아름다운 화면으로 제공합니다.
- 지도를 미리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WiFi이용을 권장합니다.)

▶ 운전습관 분석
- 세계 최초 내비게이션을 통한 운전습관 분석을 제공하여, 안전운전, 경제운전을 도와줍니다.
- 주행이력을 기반으로 운전습관을 분석하고, 안전운전 결과에 따라 보험할인을 제공합니다.

▶ 주행 중 실시간 교통정보 확인
- 운전 중 원 터치로 편리하게 내 주변의 교통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행 시작 전 전체 경로의 실시간 교통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편의 기능과 효율적 배터리 사용
- 내가 가는 경로 내에 있는 주유소를 경유지로 손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성능 최적화를 통해 더 자세하고 부드러운 지도를 제공하면서도 더 적은 전력을 소모합니다.

[안내]

- T map은 안드로이드 OS 4.0 이상 버전을 지원합니다.
- FHD, WQHD, WVGA, QHD, WSVGA, HD, WXGA해상도를 지원합니다.
- 지도 다운로드는 [환경설정-버전/업데이트-다운로드 지도 사용]에서 가능합니다.WiFi사용을 권장합니다.
- T map사용 시 정보이용료는 무료이나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환불 안내: 기존 유료 고객에 대한 환불은 T map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T map 앱의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신청 페이지(https://event.tmap.co.kr/comm/kurefund/kurefund_main.html)에서 16년 10월 31일까지 가능

신고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보는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