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 프레스토 울트라 플라이니트

                 

에어 프레스토 울트라 플라이니트 “올림픽”은 2016 리우 하계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2000년에 처음 출시된 에어 프레스토 모델은 뛰어난 통기성과 양말 같은 유연한 갑피로 발에 티셔츠를 입은 듯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행복한 착용감

 

2000년도 부터 행복한 착용감을 선사한 에어 프레스토는 가볍고 편안한 신발의 시대를 열어왔습니다. 이번에 재탄생한 프레스토는 모던하고 더욱 더 유연하게 업데이트 되었으며 디지털 일러스트 캐릭터로 표현되었습니다.

 

추가정보

 

발 모양에 적용되는 플라이니트 갑피로 가벼운 지지력 형성
오리지널 프레스토 신발에서 영감을 받은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케이지로 중족부 지지력 구현
아웃솔의 컷-아웃으로 쾌적하고 유연하게
내장형 유닛 솔로 가벼운 편안함과 내구성 제시
미드-컷 칼라로 발에 꼭 맞고 지지력 좋은 핏 실현
와플 밑창 패턴과 견고한 고무 디테일로 내구성과 접지력 우수

 

나이키 플라이니트에 대하여

 

나이키 플라이니트는 양말 같이 꼭 맞고 편안한 핏을 보장하는 러닝화를 만들어 달라는 육상선수들의 의견에서 착안된 신발입니다. 나이키는 4년을 목표로 프로그래머, 기술자, 디자이너로 팀을 만들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뛰어난 지지력과 내구성을 지닌 니트 갑피 제작 기술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지력, 유연성, 통기성을 담당하는 각 디테일을 정밀하게 위치시켜 깃털처럼 가볍고 발에 꼭 맞는 무솔기 갑피가 탄생했습니다.

 

 

■ 나이키 에어 프레스토 울트라 플라이니트

 

▶ 상품 코드#835570-406 (콜리지 네이비/코멧 레드-메탈릭 골드-화이트-블랙-울프 그레이)
판매 가격: 179,000원
발매 일정: 2016년 7월 15일 오전 11:00
▶ 발매 정보: 런치 캘린더 (바로가기)
판매 링크: 공식 스토어 (바로가기)

 

▶ 나이키 THE DRAW 응모 관련 정보: http://www.nike.co.kr/event/thedraw/main.lecs

 나이키 신발 사이즈 가이드: http://hwtips.tistory.com/757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의 제품 발매 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10~12시이며, 특정 조던 시리즈와 같은 인기 품목은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구매가 어렵기 때문에 구매를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일부 제품) 보다 빠른 구매를 위한 얼리(Early) 링크 추가 - 정식 발매 이전에 해당 상품 판매 페이지의 링크를 제공합니다.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에 미리 로그인 후 대기하다가 정발 시간에 맞춰 클릭 시, '품절'이라는 메시지 대신 공식 상품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얼리 링크는 글쓴이가 예상하여 제공하는 것으로, 간혹 오류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본인이 신중히 판단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때 서버 시간은 서버 시간 표시 사이트(링크)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 시 [회원정보 관리]에서 [주소 정보(배송지)]미리 입력해 놓아야 구매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배송지 등록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결제 방법에 따른 결제 속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가장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라며, 구매 전 다른 제품을 결제 단계까지만 진행하여 필요한 모듈(플러그인)을 미리 설치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나이키 정발 관련 정보의 이미지는 정보 제공 용도로 사용됐으며, 저작권은 나이키에 있습니다. 

신고

Hardware Tips

My belief is stronger than your doubt.

    이미지 맵

    일상/패션 항목의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